▲ 출처=푸르밀.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면역을 생각한 발효유 ‘트리플케어’ 디지털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푸르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면역의 중요성이 높아져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다양한 마스크와 착장을 한 사람들 모습을 보여주며 ‘내 몸을 먼저 강화하자’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어 면역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현실을 반영하고 장 건강과 자기방어, 에너지까지 3중 케어 프로젝트 트리플케어를 챙기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트리플케어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자기방어성분을 포함한 ‘3중 케어 시스템’으로 장 건강은 물론 면역까지 생각한 기능성 발효유다.

특히, 특허 받은 기능성 유산균 nF1과 카제이균, 비피더스균까지 건강한 장을 위한 3가지 복합유산균을 함유했다. 유산균을 포함해 면역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대표 성분 산화아연과 상황버섯추출물 등 면역(자기방어)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핵심원료를 담은 것이 특징이며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트리플케어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트리플케어가 고객들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플케어 디지털 영상은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