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바디프랜드 ‘팬텀Ⅱ브레인’ 안마의자, ‘W냉온정수기 브레인’, ‘라클라우드 이지모션베드’. 출처=바디프랜드.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브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온 가족의 건강을 바디프랜드로 지킨다는 의미를 담은 가족 건강 캠페인 ‘가족을 지켜라! 시즌2’ 프로모션을 6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전 제품,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천연라텍스 매트리스 16cm 이상),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을 렌탈 또는 구매하면 건강상품권 10만원을 지원한다. 가족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고객 호응을 크게 얻었던 지난 5월 ‘가족을 지켜라’ 프로모션을 6월에도 이어간다는 뜻이 담겼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집 안에서 생활하는 상황이 늘면서 가족 건강을 위해 바디프랜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다”며 “가족 건강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가족을 지켜라!’ 시즌2 프로모션으로 구매 혜택도 얻고 가족 건강도 지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마의자를 렌탈할 때 선납금 제도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39개월부터 59개월까지 렌탈 시 선납금 규모에 따라 최대 45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납금은 지급된 건강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가족을 지켜라! 시즌2’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