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동원F&B, 각국 랜드마크 담은 ‘동원 참치 아트캔’ 출시글로벌 팝아트 작가 마이크 카롤로스 작품을 동원참치 디자인에 삽입
▲ 출처=동원F&B.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동원참치에 세계 각국 랜드마크를 담은 ‘동원참치 아트캔’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참치 아트캔’은 올해 설에 한정판으로 판매했던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구성품으로, 글로벌 팝아트 작가 마이크 카롤로스(Mike Karolos)가 그린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를 동원참치 디자인에 삽입한 형태다.

마이크 카롤로스는 형태를 단순화하고 검정색, 흰색 등 원색만으로 대상을 표현하는 ‘데 슈틸(De Stijl)’ 화풍 팝아트 작가다. 다수 글로벌 기업과 협업해왔다. 동원F&B는 마이크 카롤로스가 그린 자유의 여신상, 에펠탑 등 세계 각국 랜드마크 10종이 각각 담긴 ‘동원참치 아트캔’을 출시해 세계로 나아가는 동원참치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동원F&B 관계자는 “한정판 선물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동원참치 아트캔'을 정식으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고 신선한 동원참치 이미지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6.19  10:27:53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