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파라다이스시티, 쿠킹 클래스 ‘키즈’ 프로그램 운영일주일에 한 번…다섯 팀 한정 진행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LA SCALA)’의 총괄 수석 셰프가 직접 진행하는 ‘키즈 테이블’ 쿠킹 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2일 파라다이스시티에 다르면 ‘키즈 테이블’ 프로그램의 수장은 이탈리아 출신 체카토 마우리지오(Ceccato Maurizio) 셰프가 담당한다. 체카토 셰프는 다수의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과 국내외 호텔 등을 거친 23년 차 요리 베테랑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한 팀이 돼 체카토 셰프와 함께 정통 이탈리아식 피자를 만들어볼 수 있다. 도우 반죽부터 재료 손질, 토핑 올리기를 직접 해보며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진행된다. 완성한 피자는 라스칼라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전용 박스에 포장도 가능하다.

키즈 테이블 프로그램은 내달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1회 최대 5팀까지 사전 전화 예약을 통해 소규모로 진행된다. 참가 비용은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5만원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체카토 셰프의 쿠킹 클래스를 지난 5월 말 시범 운영한 결과 반응이 뜨거워 오는 7월까지 연장 운영하게 됐다”며 “온 가족이 함께 이탈리안 정통 요리를 배우며 유대감을 다지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랜선 문화 트렌드에 발맞춰 체카토 셰프가 출연한 ‘슬기로운 홈쿡생활’ 영상을 공개했다. 대표적인 이탈리아 요리인 뽀모도로 스파게티를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간단한 재료 사용과 빠른 조리 시간으로 요리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다. 특히, 체카토 셰프가 전수하는 요리 꿀팁들이 담겨있어 보는 재미는 물론 유용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6.22  10:44:20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이탈리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