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이 디지털 매거진 'LHM'의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사진=롯데호텔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롯데호텔의 디지털 매거진 ‘LHM(롯데호텔앤리조트 매거진, 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이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팔로잉(Following) LHM’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LHM 인스타그램은 ‘ART&CULTURE’, ‘TRAVEL&EXPERIENCE’, ‘FOOD&STYLE’ 등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는 LHM의 공식 SNS 채널이다. 지난 6월 2일 오픈했으며, 콘텐츠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로 제작되고 있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HM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댓글로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상품도 받고 매주 각 국의 여행 관련 콘텐츠를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식사권 2인’(2명)이 제공된다. 은은한 나무향과 청량한 과실향, 꽃 내음이 어우러지는 시그니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시그니엘 서울 디퓨저’(2명)와 모바일 ‘커피쿠폰 1만원’(20명)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10일 LHM 인스타그램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월 새롭게 선보인 LHM은 매달 전 세계의 다양한 여행지와 문화, 먹거리 등에 대한 콘텐츠를 게재한다. 또한 지난해 ‘비즈니스계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제16회 국제비즈니스대상(IBA) 웹사이트 부문에서 ‘고품격 여행 정보 매거진’이라는 호평을 들으며 최고 등급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