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현대홈쇼핑,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패키지 판매평균 70% 할인…특가로 즐기는 해운대 호캉스
▲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디럭스 패밀리룸. 사진=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해운대의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가 오는 24일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객실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

23일 코오롱 씨클라우드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정가 대비 평균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객실 크기에 따라 2인용, 3인용, 4인용 총 세 가지로 판매되며, 객실 1박과 조식, 웰컴 기프트가 포함된다.

고객이 2인권을 구매하면 디럭스 트윈·더블룸, 3인권 구매 시 디럭스 패밀리룸, 4인권 구매 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으로 이용 가능하다. 모든 객실이 하프 오션뷰로 제공돼 해운대 바다를 더욱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웰컴 기프트는 샴페인 선물 세트, 지역 특산물 세트, 하이네켄 4캔 및 안주 세트 총 3가지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패키지 인원 수만큼 야외 수영장 이용권을 제공한다.

부산 지역 관광지 연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인근에 있는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을 최대 4인까지 4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요트투어 전문업체인 요컴퍼니에서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오는 6월 26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4인용 기준 19만9000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다. 추가 요금 지불 시 풀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여름 성수기(7월 24일~8월 15일) 및 크리스마스 연휴에도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 가능하다.

한편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전 객실에 주방시설과 생활편의 시설이 완비돼 ‘한 달 살기’ 등 장기 투숙 트렌드에게도 적합하다. 해운대를 조망하는 야외 수영장을 갖춰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 사진을 남기며 오션뷰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김영태 총지배인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홈쇼핑을 통해 객실 패키지를 판매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6.23  13:31:24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클라우드, #부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