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신상품] 세븐일레븐, '후레이크아이스바'첵스초코·콘푸로스트 활용 2종 선보여
▲ 후레이크아이스바 2종. 사진=세븐일레븐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맞아 시리얼을 활용한 이색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24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켈로그 인기 시리얼 '첵스초코'와 '콘푸라이트'를 활용한 상품이다. 각 제품은 '초코후레이크바' '콘후레이크바'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초코후레이크바는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잘게 부순 켈로그 첵스초코를 혼합한 제품이다. 콘후레이크바는 딸기 시럽을 넣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콘푸로스트를 토핑해 완성했다. 두 상품 모두 시리얼이 듬뿍 박혀있어 크런치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를 기념해 내달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임지현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아이스크림 수요도 그만큼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맞이해 다양한 콘셉트의 이색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6.24  16:33:35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