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템퍼코리아가 '휘게에서 찾은 행복'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템퍼코리아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휘게에서 찾은 행복’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템퍼의 본 고장인 덴마크의 행복 비결 ‘휘게(HYGGE)’를 주제로 준비됐다. 일상 속에서 찾은 행복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객 참여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휘게가 의미하는 일상 속 행복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템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링크를 통해 접속한 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이벤트 마감은 7월 26일이다.

이벤트 기간 내 등록된 사연 중 선정된 100명에게는 참여자가 직접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1인 2세트씩 ‘휘게 기프트 박스’가 전달된다.

휘게 선물 세트는 아늑함을 선사하는 템퍼 베개(밀레니엄 베개 S사이즈)를 비롯해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캔들, 머그잔, 꽃차, 책, 담요 등 총 7가지의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해 소장 가치의 의미를 더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의 본고장인 덴마크의 휘게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도 전하고 풍성한 휘게 선물세트로 각자의 휘게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옌센(Einer H. Jensen) 주한 덴마크 대사의 조언을 받았다. 휘게의 핵심은 ‘분위기’와 ‘사람들’이라는 옌센 대사의 자문에 맞춰 선물 내용물을 기획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