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플레이스X패스트파이브,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출처=CJ푸드빌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국내 대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손 잡고 직장인을 응원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퇴근의 맛, 저녁을 즐겨라!’라는 콘셉트로 더플레이스에서 직장인의 일상 속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현재 ‘맥주 페어링으로 완성하는 밀라노의 맛’이라는 주제로 피자, 프리티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델리지오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안 비스트로를 즐길 수 있도록 맥주 페어링 세트 디너식사권을 지원한다. 총 10팀(팀당 6인)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3일부터 24일까지 패스트파이브 회원 대상 공식 앱과 이벤트 플랫폼 ‘이벤터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27일 당첨자 발표를 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한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여러모로 지치기 쉬운 요즘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더플레이스에서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플레이스는 지난달 중순 ‘더플레이스가 선물하는 달콤한 휴식 타임’이라는 콘셉트로 첫번째 오피스 어택을 실시했다.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된 12팀에게 나른한 오후 시간에 사무실로 찾아가6월 델리지오소 신메뉴인 청량한 에이드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티라미수를 선물했다. 덥고 지쳐 나른해지기 쉬운 오후 시간 더플레이스의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즐길 수 있어 직장인들의 호응이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