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맨션 서초점. 사진=시몬스침대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시몬스 맨션 서초점’을 신규 오픈했다.

9일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서초점’은 서울 지하철 2호선과 3호선 환승역인 교대역 8번 출구에 위치한다. 서초, 교대, 방배 등 배후 수요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강남 중심에 자리잡아 편리한 교통을 바탕으로 강남, 반포, 사당, 양재는 물론 대치, 도곡 등의 인근 지역의 고객까지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서초점에서는 지상 1층과 지하 1~2층까지 총 3개 층의 다채로운 공간에서 혼수 침대 위시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지상 1층에서는 예비 신혼 부부들이 선호하는 라지킹(LK), 킹오브킹(KK)의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위주로 선보이며, 지하 1~2층은 수퍼싱글(SS)부터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비치해 모든 가족 구성원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서초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지킹 또는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가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