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부동산
장수돌소파 여름 맞이 프로모션 진행…소비자들 ‘관심’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30여 년 역사의 국내 건강 침대 1위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지난 10일부터 돌소파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장수돌소파 매장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할 시 30만 원 상당의 ELO 냄비 세트와 돌소파 전용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가구 구매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에 주목할 만하다. 더위 극복과 눅눅한 환경 개선에 장수돌소파의 천연석과 온열 기능이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를 구성하고 있는 천연석은 더운 여름 전원을 켜지 않고 사용할 시 체내의 열을 흡수하여 체감온도를 내려주고 냉방기 없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습할 때는 침대와 소파의 온열 기능을 사용하면 실내 습도를 개선할 수 있다.

이에 장수돌소파 관계자는 별도의 난방 없이도 눅눅한 집안 환경을 개선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난 장수돌소파의 장점을 강조하기도 했다.

장수돌침대·돌소파는 한국 고유 전통의 난방 방식을 과학적으로 해석하여 현대화한 제품이다. 장수돌침대는 건강한 숙면 문화를 이끄는 업계 1위 기업으로, 돌침대 최초 개발 이후 30여 년간 건강한 세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 중이다.

특히, 고객들이 침실뿐 아니라 거실에서도 쾌적한 환경으로 최상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출시된 장수돌소파는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이 돼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대면판매와 고객의 집에 제품을 직접 설치해야 하는 침대와 소파의 제품 특성을 고려해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대책으로, 이벤트 기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손 소독 소형 물티슈를 무료로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20.07.13  11:14:14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한국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