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드래곤시티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행사 '서호페 시즌 2'를 진행한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다양한 놀거리와 키즈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이하 서호페)’ 패키지를 마련했다.

13일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에 따르면 이 패키지는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대표 엔터테인먼트장인 스카이킹덤은 '키즈 킹덤'으로 재구성된다. 31층 킹스 베케이션의 스카이 워크 구간에는 스카이 라이더 어트랙션을 설치하고, 실내 풀장에는 어린이용 보트를 준비해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32층 퀸즈 가든에는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기와 보드게임을 비치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존으로 꾸몄다. 야외 테라스에는 범퍼카와 에어트랙을 설치하고 성인도 이용 가능한 에어 바운스도 비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틀 킹덤 이용을 위해서는 31층의 스카이 워크 어트랙션인 스카이 라이더와 어린이 보트 이용이 가능한 ▲킹스 베케이션 퍼블릭(King’s Vacation Public) 이용권과 32층의 테라스에서 범퍼카, 에어바운스, 퀸즈 가든 게임 존을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Playground) 이용권을 1인 기준 각 2만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두 개의 이용권을 모두 구매할 경우 1인 기준 3만원(부가세 포함)이며, 투숙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지난해 호캉스 족(族)의 취향에 맞춰 4종의 썸머 패키지로 진행한 서호페 시즌 1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어린이와의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키캉스 패키지로 시즌 2를 마련했다” 며 “놀이교육을 할 수 있는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패키지를 비롯해 이번 서호페 시즌2까지 자녀와 함께 다양한 놀거리들을 마련한만큼 짧은 여름 방학 시즌 제대로 즐기는 호캉스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