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 스타트업
여기어때, 안전한 국내 관광 도우미문체부, 관광개발원의 '대한민국 안전여행 이벤트' 참여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숙박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가 16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이 추진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안전 여행 참여 이벤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숙박 플랫폼 중 처음으로 행사에 동참한 여기어때는 국내 여행산업 활성화를 위해 힘을 보태게 됐다. 앱에서 국내여행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홍보하고, 혜택을 안내하는 주요 채널로서의 역할을 맡았다는 설명이다.

문체부가 선정한 국내 명품 관광코스 ‘테마여행 10선’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마스크를 착용한 사진과 여기어때의 숙박 이용 완료 페이지를 캡쳐 해 참여할 수 있으며 여기어때 앱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 출처=여기어때

문체부와 관광개발연구원은 응모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총 6만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5만원을 선물하며 총 규모는 30억원 수준이다.

여기어때 측은 “안전하게 즐기는 국내여행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확대되고 있어 문체부와 함께 의미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여행객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 동시에 여행 산업의 에너지를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20.07.16  09:23:38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한국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