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홈캉스 특집'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침대브랜드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는 7월 21일까지 ‘홈캉스 특집’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휴가 대신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백화점 본점 9층 행사장이 마련됐으며, 고객들이 ‘체험’과 ‘감동’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 전시된다.

체험존에서는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인 에이스 헤리츠, 로얄 에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이 사용됐다.

에이스침대는 ‘홈캉스 특집’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및 호텔베딩세트, 차렵이불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외에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더 큰 혜택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신혼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 여행용 캐리어 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홈캉스족을 위해 마련한 특별 팝업스토어로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를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에이스침대와 함께 집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