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종근당건강, 먹는 콜라겐 ‘바이탈콜라겐 파인’ 홈쇼핑 런칭어류 비늘로 만든 저분자 피시콜라겐으로 체내 흡수력 높여
▲ 종근당건강이 먹는 콜라겐 ‘바이탈콜라겐 파인’을 홈쇼핑에 런칭한다. 출처=종근당건강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종근당건강은 22일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ALL@ME)의 신제품 ‘바이탈콜라겐 파인’을 23일 오전 6시 15분 홈쇼핑 채널 ‘W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바이탈콜라겐 파인은 어류의 비늘을 원료로 만든 저분자 피시콜라겐 제품으로 동물성 콜라겐 대비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파인애플맛과 블루베리맛 분말을 함유해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바이탈콜라겐 파인은 하루 한 포로 콜라겐 1500mg 와 비타민C 100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이 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종근당건강은 지난해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를 런칭하고 피부 보습 라인 ‘촉촉한 나’, 다이어트 라인 ‘날씬한 나’, 배변 원활 라인 ‘가뿐한 나’ 등 여성의 고민에 따른 3가지 유형의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콜라겐은 피부 형태를 유지하고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는데 25세부터 감소하기 시작해 40세 전후로 급감하게 된다”면서 “음식만으로는 충분한 섭취가 어려우므로 20대부터 콜라겐 제품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황진중 기자  |  zimen@econovill.com  |  승인 2020.07.22  11:03:14
황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진중, #애플, #종근당, #종근당건강, #세부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