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널리 알려진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젤리형 ‘TS내피부에콜라겐’을 출시했다. 제품 한 포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3600m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피부와 뼈에 주로 분포하고 있다. 관절, 머리카락 등 신체의 요 구성요소로, 체내 단백질의 약 30~40%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 사이에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성분 중 하나다.

‘TS내피부에콜라겐’은 체내 흡수가 빠른 분자량 800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3600mg 함유돼 있다. 어른 아이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는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상큼 달달한 샤인머스켓 맛으로 출시됐다. 딱딱하지 않은 탱탱하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으로 간식을 대신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천연 향료만을 사용해 샤인머스켓의 향과 맛이 더욱 풍부하며, 미국 FDA의 CGMP 최신 우수 식품 제조 및 관리 기준을 통과한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으로 콜라겐을 생산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만 25세 전후로 몸속의 콜라겐은 점차 줄어들고 40대 이후부터는 콜라겐 수치가 급격히 감소한다. 이번에 출시한 TS내피부에콜라겐은 콜라겐 함량을 높였고 첨단 시스템 시설에서 생산한 콜라겐으로 식약처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였기에 안심하셔도 된다. 한 포에 총 3일 치가 들어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 온 기업철학과 함께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주변에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헬스케어 사업 확장을 전반적으로 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