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사진으로보는 신상품]'검은사막 모바일' 빙수세트 부터 얼린 참치 '동원 참치 아이스큐브'8월2주차 신상품은?

[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펄어비스, BHC치킨, 동원산업, 커피빈, 삼립, 롯데제과에서 8월2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펄어비스, 설빙과 손잡고 '검은사막 모바일'빙수

▲ 펄어비스, 설빙과 손잡고 '검은사막 모바일'빙수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무더운 여름 탈출을 위한 ‘설빙’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8월 31일까지 전국 설빙 매장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세트’를 주문하면 시원한 빙수와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A세트는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 + 한입쏙붕어빵(초코)’, B세트는 ‘흑임자찰떡설빙 + 딥초코츄러스’로 구성됐다. 빙수와 함께 ▲블랙펄 500개 ▲5세대 반려동물 상자 3개 ▲방어구&무기 의상 상자 1개로 구성된 쿠폰의 혜택도 얻는다.

*bhc 치킨 '맵소킹'시리즈

▲ bhc 치킨 '맵소킹'시리즈

bhc치킨이 새로운 개념의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를 출시했다.
bhc치킨이 야심 차게 선보인 ‘맵소킹’ 치킨은 중독성이 강한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 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 소스를 입힌 치킨이다. 특히 최적의 배합으로 은은한 스모크향이 나도록 해 매운맛의 풍미와 강도를 향상시켜 화끈하면서도 품격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으로 맵단짠의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맵시즈닝’은 청양고추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다양한 고추와 먹으면 혼이 나간다고 하여 유령 고추라고 불리는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하여 여기에 치즈와 스모크 향을 더한 특별한 시즈닝이다.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국내 수산기업 최초로 MSC 지속가능어업 인증을 받은 참치 제품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를 출시했다.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는 MSC 인증 황다랑어를 먹기 좋은 크기의 정육면체 조각으로 가공해 얼린 제품이다. 취향에 따라 스테이크, 샐러드, 조림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초장소스와 참기름이 동봉돼 있어 한여름 별미로 먹기에 좋다.

*커피빈, 여름시즌 MD6종

▲ 커피빈, 여름시즌 MD6종

‘커피빈코리아(대표:박상배)’가 8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MD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MD는 최근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집안에서도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제품과 길어지는 장마철을 대비할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더블월 아이스 텀블러, 장우산, 글라스 머그 총 6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SPC 삼립, '페스츄리 핸디피자'

▲ SPC 삼립, '페스츄리 핸디피자'

SPC삼립이 간편식 베이커리 ‘페스츄리 핸디피자’를 출시했다.
‘페스츄리 핸디피자’는 겹겹이 쌓은 페스츄리 도우로 만들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새콤한 토마토 소스와 양파, 피망 등 야채를 올린 ‘콤비네이션’,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부드러운 치즈를 올린 ‘고구마’, 달큰한 불고기와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불고기’, 매콤한 핫소스로 버무린 치킨을 얹은 ‘핫치킨’까지 총 4종이다.

*SPC 삼립, 육가공 간편식 '미트로드'

▲ SPC 삼립, 육가공 간편식 '미트로드'

SPC삼립이 어반라이프 간편미식 브랜드 ‘삼립잇츠’에서 육가공 간편식 ‘미트로드(Meat road)’를 출시했다.
‘미트로드’는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육류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팬,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신제품은 삼겹살을 저온숙성하여 식감이 부드럽고, 참나무 향이 베어 있어 풍미가 깊은 ‘참나무향 반달삼겹’, 중국식 정통 돼지고기 요리인 ‘동파육’에 착안해 달콤하고 짭쪼름한 동파육 소스를 삼겹살에 곁들인 ‘동파육 슬라이스’다.

*롯데제과,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 롯데제과,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입맛에 따라 맛을 바꿀 수 있는 이색 스낵,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을 출시했다.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은 그냥 먹으면 후라이드치킨 맛이지만 별첨된 ‘체인징 스프(양념 시즈닝)’를 뿌려 먹으면 양념치킨 맛으로 변하는 제품이다.
처음에는 후라이드 맛으로 먹다가 도중에 양념치킨 맛으로 바꿔 먹는 등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시즈닝을 뿌리는 정도에 따라 순한 맛과 진한 맛으로도 먹을 수 있다.

박재성 기자  |  pjh3714@econovill.com  |  승인 2020.08.07  07:30:00
박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재성, #중국, #펄어비스, #인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