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 오픈지상 3층, 390㎡ 규모의 프리미엄 직영 매장
▲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 매장 내부. 사진=에이스침대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에이스침대가 경남권의 새로운 거점 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사천시에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은 대형가전 매장과 편의시설 등이 밀집해 있는 사천시의 주요 관문 수석오거리에 위치해 있다. 대형 규모의 매트리스 체험존이 구성되어 있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매장은 지상 3층, 390㎡(약 118평) 규모로 건립되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에이스침대의 주요 제품 라인과 최신 제품이 갖춰져 있다. 또한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가구인 리오가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사천점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미용티슈를 선착순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플랫러그 등의 고급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한 제품이 USB 적용 모델일 경우 간단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USB 조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SNS에 매장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5만원 상당의 고급 디퓨저를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은 매장 주변에 대형 가전 매장을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는 등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며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에이스침대는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에이스 스퀘어 출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8.07  09:02:34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