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LG공식판매점 삼정에서 새롭게 출시된 LG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3S30을 소개했다.

S833S30은 기존 S831S30과는 다른 디자인과 기능으로 이목을 끌었다.

2020년 신제품인 S833S30은 기존 BIG 매직디스플레이에서 고내 TOP LED 디스플레이로 변경되면서 한층 더 깔끔해진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고내 TOP LED 디스플레이는 냉장고 겉면에서는 확인되지 않고 내부 상단에 위치하여 불필요한 디자인을 제거하고 깨끗한 냉장고의 이미지를 자랑한다.

또한 LG 양문형냉장고 S833S30은 안심제균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신선하고 깨끗하게 보관되어야 하는 식재료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UV 안심제균 기능은 자외선과 광촉매 필터를 적용해 높은 제균과 탈취성능을 가진 기술로써 기존에 필터를 갈아주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 해당 제품에서는 필터교체가 필요 없는 반영구적 성향을 띈 기술을 탑재하여 선호도를 높였다.

냉장실 도어쿨링+시스템을 사용해 자주 여는 도어 쪽 식품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등으로 냉장고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설계가 되었다.

LG공식판매점 삼정은 LG 양문형냉장고 S833S30을 소개함과 동시에 현재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8월 이벤트도 공유했다. 한창 유행중인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패러디한 ‘덥지만 괜찮아’를 타이틀로 내건 8월 행사는 8월 한 달간 전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후 9월 15일까지 포토/동영상 리뷰를 작성한 고객 5명 추첨을 통해 서큘레이터를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LG공식판매점 삼정 관계자는 “오래 된 냉장고를 LG 양문형냉장고 S833S30으로 교체함과 동시에 덥고 습한 날씨에 꼭 필요한 서큘레이터까지 받아갈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이 많을 것이라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좋은 제품을 더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