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에스피프레시.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에스피프레시(SPfresh)는 9월13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폴앤박(Paul&Park)에서 ‘폴앤박 캐슈넛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고 27일 밝혔다.

캐슈넛 세트는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프리미엄, 달콤함과 짭짤함이 어우러진 허니, 톡 쏘는 매력의 와사비,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캐슈넛은 콜레스테롤이 없으며 리놀레산, 셀레늄 등 각종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폴앤박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9월6일까지 취향에 따라 원하는 캐슈넛 패키지를 구매한 후, 13일까지 ‘구매 확정’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후 네이버 구매 아이디와 이름, 구매 확정내역을 캡처한 이미지를 다이렉트 메시지(DM)로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2등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3명)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 외에 3등 폴앤박 과일 선물세트(5명), 4등 감숙왕 바나나 3송이(10명), 5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5명)까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됐다.

에스피프레시 관계자는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 ‘폴앤박 캐슈넛 패키지’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맛있는 캐슈넛도 먹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피프레시는 사과, 배 등의 국산 과일뿐만 아니라 오렌지, 망고, 포도 등의 수입 과일까지 다양한 최상급 과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최고급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폴앤박(PAUL&PARK)’을 새롭게 론칭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