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휴테크.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창립 1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2020 휴테크홈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휴테크는 1일부터 11월1일 중 자사 안마의자를 구매하거나 렌탈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삼성 QLED 8K 대형 TV(189cm 인피니티 스크린, 1명) ▲셰프 컬렉션 냉장고(952리터급, 3명) ▲에어드레서(리얼 블랙, 7명) ▲갤럭시탭 S6 Lite(Wi-fi, 15명)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하만 카돈 우퍼 패키지(5명)를 비롯해 삼성 파워봇 골드 로봇청소기(10명), 라이언 스마트빔(30명), 갤럭시버즈+ 무선이어폰(100명), 휴테크 레스툴 발 마사지기(26명) 등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제공한다.

'휴테크 홈페스타'는 지난 2007년 창립한 휴테크산업이 창립 13주년을 맞아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기획된 역대급 프로모션 행사다.

신정우 휴테크 마케팅팀 팀장은 "코로나 19로 실내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지쳐 가고 있는 가운데 건강 가전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도록 프리미엄 휴식 가전으로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행사 응모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안마의자 구매 및 렌탈 계약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을 비롯해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롯데백화점 등 모든 오프라인 입점 매장은 물론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 모두 해당되며, 리퍼 상품 또는 전시 상품 구매자도 자동 응모된다.

안마의자 외 소형 안마기 및 이미용 기기 구매고객, 법인 및 기관 구매 건은 응모 대상에서 제외되며,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11월 30일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휴테크는 “지난 13년간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차별화된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휴식의 격을 높여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