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이사·혼수 가전을 주제로 하는 '이사·웨딩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이사·혼수 필수 가전을 주제로 하는 ‘이사·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가전제품을 구입하면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2일 롯데하이마트는 TV, 냉장고, 에어컨, 김치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주방·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고 밝혔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구매 가전별로 혜택도 제공한다. 김치냉장고를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는 행사제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만 포인트 추가로 적립해준다. 식기세척기와 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전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로부터 받은 초대장 문자에 적힌 상담 신청 페이지 URL을 누른 후, 상담 정보를 입력하면 사전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초대장 문자는 기존 롯데하이마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된다.

상담신청 후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신청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사전 상담 신청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온라인쇼핑몰에서도 ‘For Your Family SALE’ 행사를 펼친다. 이 행사에서는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가전을 최대 15% 할인한다. TV, 세탁기, 식기세척기 등 가전제품은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도 열린다. 삼성전자 189cm QLED TV 등 인기 상품을 최대 16% 할인한 가격에 오는 7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도 최대 10만 포인트 적립해주고,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시놀로지 NAS’ 제품도 2016년도 이전에 구매한 고객에 한해 23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쇼핑몰 내 별도로 마련된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9월에 이사나 혼수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마련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기쁨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