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삼다수 ‘올림픽 챌린지’. 출처=제주삼다수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가 코로나19를 국민들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삼다수 올림픽 챌린지’를 진행한다.

제주개발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생명력을 키우는 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삼다수 올림픽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 생활이 많아짐에 따라 가정 내에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삼다수를 활용한 건강한 홈트(홈트레이닝)’를 통해 일상의 활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캠페인은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는 제주삼다수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서 삼다수올림픽 세 가지 종목(삼다수 바로세우기, 삼다수 아령 홈트, 삼다수 자유형) 중 출전 종목을 선택해 필수 이벤트 해시태그(#삼다수올림픽)를 달아 다음 참가자를 지목해 영상을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3(3명) ▲애플워치5(6명) ▲갤럭시버즈 플러스(9명) ▲삼다수 5팩(2리터x6개입,50명) 등 총 68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4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삼다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코로나19를 국민들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재난, 재해지역 삼다수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삼다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챌린지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우수작을 선정해 스토리에 하이라이트로 게시할 예정이며, 뽑힌 사람들을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