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2M, 바람의나라 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출처=아이템베이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아이템베이는 모바일 MMORPG 'R2M'과 '바람의나라:연'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이템베이는 먼저 웹젠의 모바일 게임 'R2M'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템베이에 'R2M'의 판매 물품을 5건 등록하면, 출금 가능 마일리지 3000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특별 보너스 받기'를 클릭하면 'R2M'의 할인쿠폰과 파워존 10시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거래 공성전'을 통해 '거래량 우승'팀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5000원을 지급하며 '거래량 우승'팀 중 상위 거래자 3명을 추첨해 출금 가능 마일리지 50만 원을 준다. 뿐만 아니라 '거래량 패배'팀에게도 구글 기프트카드 1000원을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연' 프로모션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바람의나라:연' 첫 번째 이벤트는 '조PD와 숨바꼭질'이다. 게임 유저는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내 기재된 날짜와 서버, 특정 장소에서 '조PD짱' 캐릭터를 찾고, 이벤트 페이지에 스크린샷을 게재하면 참여 완료된다. 선착순 50명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한다. 플러스 혜택으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스크린샷을 올린 이들 중 5명을 랜덤 추천해 닌텐도 스위치를 선물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부적 룰렛'으로 아이템베이 5일 출석체크, 물품 등록, 거래 완료의 각 세 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룰렛 응모권인 '부적'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은 꽝 없이 100% 당첨되며 구글 기프트카드, 거래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차재석 아이템베이 사업부문 이사는 "코로나19로 지쳤을 많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R2M'과 '바람의나라:연'이 올 하반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아이템베이의 이벤트를 통해 더 재밌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2M' '바람의나라:연' 프로모션은 각각 오는 23일과 25일까지 진행되며,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