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팝업스토어 내부. 사진=에이스침대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에이스침대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에서 오는 9월 24일까지 에이스침대의 ‘에이스 입주&웨딩 제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5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8층에서 진행된다. 18조 이상의 에이스침대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내 몸에 맞는 제품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전 시리즈를 비롯해, 하이엔드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이스침대의 인기 모델인 ‘오팔로(OPALO)’, ‘BMA-1157’ 같은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신제품 ‘아르노(ARNO)’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로얄 에이스’는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또한 양질의 수면을 방해하는 5가지 요소(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를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과 취향에 맞춰 상하 양면 사용이 가능한 ‘투웨이 쿠션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의 숙면 환경을 선사한다. 

‘에이스 헤리츠’는 최고급 소재와 에이스침대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하이엔드 매트리스다.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급 의류에 적용되는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원단 등 최상의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천연 소재가 적용됐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맞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Hybrid Tech Blue) 등급 이상의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VIP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전국 에이스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진정한 라지킹 LK1800’ 프로모션 혜택은 물론,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에게 주어지는 풍성한 사은품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로얄 에이스’는 수면의 질을 획기적으로 높여주고 최적화된 수면을 지원하는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라며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혜택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