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파크몰 아방트 갤러리카페가 커피 구독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HDC아이파크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커피 구독 서비스를 시작 한다.

25일 아이파크몰은 월 구독료 5만원에 매일 아메리카노 1잔을 아방트 갤러리 카페에서 수령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상가격보다 약 65% 가량 저렴한 혜택을 제공 한다.

커피 구독권은 내달 5일부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1층에 위치한 아방트 갤러리 카페에서 직접 구매가능하며 구매 수요가 몰릴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구독권은 구매 당일부터 바로 사용 가능하며 Hot/Iced 아메리카노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1일 1회, 30일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커피 구독 서비스 통해 고객은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이점이 있으며 몰은 고정 고객 유치를 통해 추가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윈-윈(win-win) 프로모션” 이라며 “커피 구독 서비스뿐만 아니라 추후 좀 더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도록 구독 경제 서비스를 활성화 해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아이파크몰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국 각지의 로컬 상품들과 유명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볼 수 있는 '마켓 인 서울 (MARKET IN SEOUL)' 플리마켓을 진행 한다.

마켓 인 서울 플리마켓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아이파크몰 더센터 6층 pick6 공간에서 진행 되며, 여성1호 브루마스터 ‘바네하임’ 김정하대표의 15년 수제맥주, 프리미엄 캔와인 '보틀샤크', 국산 100%의 프리미엄 참기름 전문 브랜드 ‘불로동 주유소’의 참기름과 들기름, 기능성 쌀로 만든 과자와 선식 등 다양한 선물용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