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매장. 사진=에이스침대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28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에 위치한 에이스침대 매장은 약 100m2(약 30평) 면적의 체험형 프리미엄 샵이다.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ROYAL ACE)’ 시리즈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리뉴얼 매장에서는 로얄 에이스 라인 이외에도 ▲라노떼(LANOTTE) ▲루나토(LUNATO III) 등의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ROYAL ACE)는 인기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의 상위 모델이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되었다. 

또한 양질의 수면에 방해가 되는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 현상을 개선한 ‘5 ZERO 시스템’과 상하 양면 사용이 가능한 ‘투웨이 쿠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최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고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 및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킨택스점 매장 리뉴얼을 통해 매트리스 체험존이 새롭게 운영되어 수도권 서북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