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남이섬과 공동으로 KT VIP(Super Star)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레숲 만들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올레 숲 만들기’ 행사는 오는 25일 열리며 가족들이 스스로 작명한 나무를 심는 식수 행사, 나무를 화초와 장식물로 꾸미는 나무 데코레이션 대회, 타임캡슐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KT VIP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연을 응모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희망자들은 오는 20일까지 올레닷컴 홈페이지 ‘Super Star 라운지(http://my.olleh.com/club/SuperStarLounge_main.action)’에 참가 사연을 응모하면 응모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가족 전부를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자 발표는 21일에 있을 예정이며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식수된 나무가 성장하는 모습을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KT는 남이섬과 함께하는 ‘올레 숲 만들기‘ 행사를 매년 개최할 예정이다.

KT 마케팅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올레 숲 만들기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고객과 KT가 함께 숲을 만들며 가꾸어 나가는 뜻 깊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과 함께하는 CSR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