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의 2009년 TV-CM <태양>편, <구름>편이 9월1일 공중파를 통해 방송된다.

2009년을 주도해 가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는 바로 ‘Green’이다. ‘저탄소 녹색성장’을 내세우는 정부 정책에 따라 건설사들도 미래형 친환경 주거공간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아파트 Green 경쟁시대’에서도 푸르지오는 친환경 트렌드를 이끄는 리더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대우건설은 1994년 인간, 자연, 공간이 하나가 된 살아있는 아파트라는 ‘그린홈 크린아파트’를 통해 업계 최초로 주택에 환경개념을 도입하면서 ‘친환경 건축’에 대한 남다른 기업철학을 드러냈다.

<태양>편과 <구름>편의 두 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태양광 발전시설, 우수 재활용 시스템 등 푸르지오의 신재생에너지 시스템을 소재로 삼았다.

광고는 하늘에 떠 있는 태양을 ‘톡’ 튕기고, 구름을 ‘후’ 불어서 푸르지오에 쏙 집어넣는 김태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비행기 티켓, 전화로도 예약받는다
진에어, 9월1일부터 전화 예약서비스 개시

저비용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1일부터 전화로도 예약을 받는 고객서비스센터(대표전화번호 1600-6200)를 운영한다.

그동안 진에어는 인터넷으로만 예약 및 발권이 가능했으나 오는 10월말 국제선 취항을 앞두고 9월1일부터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예약도 할 수 있도록 예약 기능을 강화하는 한편,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서도 전화 예약접수 및 발권까지 가능하게 함으로써 유통 채널 다변화에 나선 것.

이에 따라 진에어는 인터넷 예약 방법 및 운임 안내 등만을 서비스했던 대표전화번호를 전국 단일 대표번호인 1600-6200으로 교체하고 진에어에 대한 토털 전화서비스를 하게 된다.

9월부터 진에어 항공편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센터에 전화 한 통화만으로도 국제선 및 국내선의 예약을 비롯하여 발권 업무까지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됐다.

매운 요리 진수 맛보세요
밀레니엄 힐튼, 카페 실란트로서 매운 요리 특선

밀레니엄 서울힐튼 메인로비 1층에 위치한 카페 실란트로에서는 9월 한 달간 매운 요리 특선을 선보인다.

실란트로의 기존 인기 메뉴와 함께 뷔페식으로 마련되는 매운 요리 특선에 선보이는 요리로는 ‘칠리소스의 새우요리’, ‘칠리소소의 백립(Backrib)요리’, ‘칠리소스의 게요리’, ‘크레올 스타일 새우구이’, ‘매운 농어요리’, ‘인도네시아식 매운 닭요리’,

‘매운 램찹’ 등 10 여가지의 매운 음식이 있다. 또한 실란트로(Cilantro)에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에 20여가지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뷔페’를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점심 어른 4만1300원, 어린이 2만4800원이며 저녁은 어른 4만6000원, 어린이 2만7600원이다. 단, 금요일 저녁의 해산물 뷔페는 5만2000원. 예약 및 문의 : 02-317-3062


“최고에겐 최고의 혜택을”
제주 해비치, 용평GC&리조트와 업무 제휴키로

제주 최초의 6성급 호텔과 리조트, 36홀의 골프장 등을 운영하고 있는 해비치리조트㈜는 ㈜용평리조트와 상호 회원 간의 시설이용 약정을 체결했다.

해비치리조트와 용평리조트는 지난 1일 오전 10시 용평리조트에서 양사 대표이사 간의 회원제휴 조인식을 가지고 회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확대된 혜택을 제공할 것을 공표했다.

제주와 강원지역 최고의 복합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양사의 이번 제휴를 통하여 회원들은 앞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오션형 리조트와 스키형 리조트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해비치리조트는 국내외 굴지의 리조트, 골프장과의 지속적인 제휴 강화를 통하여 사계절 서비스가 가능한 국내 최고급 시설의 전국형리조트로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예약 및 문의 : 02-2017-6514 / 064-780-8000


가을 신학기엔 2색 노트북을
도시바코리아, ‘새틀라이트 M500’ 2종 출시

도시바코리아는 올가을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디지털 학습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춘, 고급스런 크롬 광택 테두리로 마감한 ‘엣지 스타일’ 클래스 메이트 ‘새틀라이트 M500’ 블랙과 화이트 2종을 출시했다.

‘새틀라이트 M500’은 도시바의 ‘클리어 슈퍼뷰(CSV)’ 기술을 적용한 16 : 9 HD 화질의 14인치(35.6cm) 와이드 스크린을 통해 동영상 강의와 디지털 교재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어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중저음의 서라운드 입체음향을 완벽하게 구현한 명품 하만카돈 스피커 채용으로 강의 집중도를 높여준다.

신제품은 가을 신학기 ‘트렌드 세터(Trend setter)’로 눈길을 끌 수 있는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등 2색 컬러에 리드미컬한 자유곡선을 형상화한 ‘아트풀-라인(Artful-Line)’을 통해 도시바만의 특색 있는 외관 디자인을 한층 살렸다.

뿐만 아니라 빛이 비추는 방향에 따라 라운드 커팅된 모서리 부분과 제품 케이스가 앙상블을 이루면서 섬세한 빛의 굴곡을 만들어내는 ‘볼륨 그라데이션 효과’를 가미해 크롬 광택 테두리와 함께 ‘엣지 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손세정제도 자극 없고 안전하게
네오팜, 아토팜 MLE 포밍 핸드클렌저 출시

최근 신종플루로 인한 손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네오팜(대표이사 박병덕)이 아토피 전문브랜드 ‘아토팜’에서 자극 없이 안전하게 유해균을 없애주는 MLE 포밍 핸드클렌저를 출시했다.

아토팜 MLE 포밍 핸드클렌저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도록 피부 안전성과 보습력을 최우선으로 하는 아토팜의 기본처방을 바탕으로 개발된 손세정제이다.

이 제품은 저자극 항균처방으로 천연항균 성분이 외부 유해세균을 없애주고 아토팜의 핵심 제형기술인 MLE기술을 적용해 잦은 손 씻음으로 인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지속적인 보습력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가 공인 FITI시험연구원의 항균시험과 피부과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향, 파라벤, 설페이트, 피이지, 포름알데히드, 색소, 알코올, 니트로사민, 인공항균제, Soap 등의 10가지 성분을 배제한 10-프리 항균처방으로 피부에 안전한 항균 효과를 발휘한다.

예약 타이머로 에너지 낭비 절감
코퍼스트, 매립형 난방기 ‘피스토스’ 출시

전기 냉·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동파방지는 물론 완벽한 방수와 안정성을 갖춘 타이머가 부착된 매립형 난방기 ‘피스토스(PISTOS)’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매립형 난방기 ‘피스토스’는 차가운 공기를 히터로 가열하여 상부로 올려 보내는 대류난방 방식의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이다.

특히 이 제품은 현재 시간을 설정한 후, 작동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24시간 작동 예약 타이머를 15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게 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여주는 경제적인 난방기이다.

또한 이 제품은 전원스위치를 동파방지 스위치에 맞춰놓으면 실내온도가 5~7도로 유지되어 추운 겨울에 실내의 배관이나 기타 시설물의 동파방지에 탁월하다.

특히,벽면에 매립하여 설치함으로써 실내공간을 전혀 차지하지 않으므로 최고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벽면 매립에 관해서는 디자인 면에서 이미 의장등록이 되어 있으며, 실용신안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 문의 : 1588-7122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강화
쓰리콤, 티핑포인트 및 H3C 솔루션 통합·확대

통합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전문업체 쓰리콤(www.3com.co.kr)은 보안 위협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인프라스트럭처와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네트워크 임베디드(Network-embedded) 방식의 고성능 보안 신제품과 이 솔루션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보안 전략을 발표했다.

쓰리콤은 이번에 발표한 ‘시큐어 네트워크 패브릭(Secure Network Fabric)’ 전략을 통해 업계 선두인 쓰리콤의 티핑포인트(TippingPoint) IPS 기술과 H3C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합해 보안과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 정책 관리가 결합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솔루션은 보안 장치와 네트워크 운영 상황에 대해 통합된 화면(Single View)을 제공하며 분산된 보안 시스템에 대해 복잡한 보안 정책을 빠르게 적용하고 구현할 수 있는 중앙집중 방식의 정책 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

지난 2009년 5월 쓰리콤은 TCO 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성능, 안정성 그리고 보안에 있어 타협하지 않는 ‘노 컴프러마이즈(No-compromise)’ 네트워크를 강조한 바 있다.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


키워드

#비즈브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