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를 추구하는 인테리어 브랜드 금호 휴그린은 최근 광고를 통해 사람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휴머니즘 인테리어’ 철학과 건강 지향성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적 변화를 드러내 주목받고 있다.

맑고 건강한 피부의 대명사이자 최근 MBC 드라마 〈선덕여왕〉의 미실 역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꿰뚫어보는 고현정은 이번 광고에서 ‘인테리어는 스타일뿐이라는 생각?

깨버려’라고 외치며 미실의 통찰력 있는 카리스마와 휴머니즘 인테리어와 하나가 된 건강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보여준다.

이를 통해 고현정은 ‘인테리어는 이제 스타일이 전부가 아니라 건강을 챙겨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인식을 전환시킬 것을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단순히 광고만이 아니라, 실제로 금호 휴그린은 인테리어 자재는 사람이 숨쉬고 생활하는 공간에서 제2의 피부이기 때문에 사람에게 해롭지 않아야 할 뿐 아니라, 사람의 신체적·정신적 건강까지 생각한다는 휴머니즘 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자연주부단의 햇담 이야기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 신규 CM


실제 주부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기존 익숙하고 친근한 CM송을 패러디한 재미로 인기를 끌었던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의 햇담송 캠페인이 하반기를 맞아 새로운 ‘햇담송 Season2 자연주부단의 햇담이야기’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상반기에 장동건과 비의 ‘되고송’을 패러디한 ‘햇담송’은 하반기에도 청정원에서 운영하는 주부 대상 커뮤니티인 ‘자연주부단’ 소속의 일반 주부들이 출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S-OIL송을 패러디했다.

하반기 햇담송은 햇담송 공모전을 위해 패러디에 중점을 둔 상반기와 달리 제품의 특성인 자연숙성과 맛있는 간장이라는 메시지를 주부들이 보다 공감할 수 있는 상황설정과 구성, 씨즐 등으로 자연스럽게 패러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상반기 광고 집행 후 ‘나 같은 주부가 광고에 나오네’라는 ‘주부들 사이의 이슈화’와 ‘나도 출연하고 싶다’는 로망을 활용, 실제 출연할 주부들을 선정하는 모델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해 주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방콕, 마카오 왕복 항공권 을 100원에?
진에어, 국제선 예약 오픈 기념 역경매 이벤트

저비용 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가 9월1일부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국제선 예약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0월 말 취항 예정인 태국 방콕과 중국 마카오에 대한 본격적인 국제선 판매에 돌입한 진에어가 내놓은 온라인 이벤트는 ‘100원에도 국제선 항공권을 낙찰받을 수 있는 역경매 이벤트’와 ‘퀴즈 응모를 통한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 2가지.

‘100원의 행운, 국제선 역경매 이벤트’는 최저 단독 입찰 역경매로, 9월1일부터 10월19일까지 7주 동안 매주 진행되어 방콕과 마카오 노선별로 일주일에 1명씩 최저 낙찰자가 나오게 된다.

노선별(인천~방콕, 인천~마카오)로 매일 1회씩 총 2번의 기회가 주어져 1인당 7주 동안 총 98회를 응모할 수 있으며 100원부터 10만원 사이 금액을 100원 단위로 입찰하면 된다.

최저가에 낙찰되면 해당노선 항공권 2매를 100원에도 살 수 있지만 최고 비싼 가격에 혼자 입찰했어도 10만원이면 된다.

계절의 별미 자연송이 축제
밀레니엄 힐튼, 신선한 자연송이 요리 선봬

밀레니엄 서울힐튼 일식당 겐지, 중식당 타이판, 프랑스식당 시즌즈에서는 비타민 B2와 D의 모체인 ‘엘고스테린’과 버섯의 감칠맛을 내는 ‘구아닌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맛과 영양이 풍부한 “자연송이”를 이용한 요리를 9월 한 달간 선보인다.

먼저 일식당 겐지에서는 ‘자연송이 구이’, ‘자연송이 해산물 버터구이’, ‘자연송이 튀김’, ‘자연송이 주전자찜’, ‘자연송이 맑은 국’의 일품요리와 7가지의 자연송이요리가 포함된

‘자연송이 코스’를, 중식당 타이판에서는 ‘자연송이 불도장’, ‘자연송이 철판구이’, ‘자연송이 볶음’, ‘자연송이와 전복볶음’의 일품요리와 자연송이요리가 포함된 두 가지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프랑스식당 시즌즈에서도 최상급 한우와 자연송이가 곁들여진 3가지의 일품요리 ‘한우 안심과 자연송이’, ‘한우 꽃등심과 자연송이’, ‘한우 채끝과 자연송이’를 즐길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 타이판 02-317-3237, 겐지 02-317-3240, 시즌즈 02-317-3060

성남일화천마 축구단 후원
월드종합라이센스, 축구단에 제품 협찬


월드종합라이센스(대표이사 박경현)가 성남일화천마 축구단(사장 박규남)을 후원한다. 월드종합라이센스는 지난 6일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성남일화 축구단과 FC서울의 경기에 앞서 성남일화 축구단과 제품 협찬에 대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월드종합라이센스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실큐투플러스’를 성남일화 축구단에 제공하게 된다.

실큐투플러스는 누에고치단백 가수분해물인 실크펩타이드를 가공한 식품으로,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인 아미노산을 신체를 구성하는 각 부위에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신종플루 공포, 제대로 씻어야죠”
로얄네이쳐, 신종플루 예방 항균 비누 만들기 강좌


천연제품 전문기업 (주)미현재 로얄네이쳐(www. royal-nature.com)가 “신종플루 예방용 DF항균비누 만들기” 강좌를 실시한다.

로얄네이쳐는 신종플루 공포로 ‘손 씻기 열풍’이 일고 있는 것과 관련해 항균비누와 손세정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잇따르자 9월23일과 24일, 이틀에 걸쳐 2시간가량 ‘신종플루 예방용 DF항균비누 만들기’ 강좌를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강좌에서 만들어질 DF비누는 몽골 야생초의 드라코 세팔룸포에티디움 성분이 함유된 비누로, 항균성분 지속력이 강해 여드름 등의 각종 균을 죽이는 데 효과적이다.

이 비누는 또 DF천연항균비누 KIST강릉분원과 몽골 ICCT(Institute of Chemical and Chernical Technology)가 공동 개발한 DF Complex를 함유하고 있기도 하다.

로얄네이쳐의 이번 강좌는 손 씻는 법 등의 신종플루 예방법을 비롯해 여드름, 아토피 관리법에 대한 교육도 병행한다.

수강료는 1회 2시간에 4만원이며 롯데백화점 로얄네이쳐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강좌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문의 : 02-522-3445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


키워드

#비즈브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