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건강감자탕’을 선보인 ‘남다른감자탕’(www.namzatang.com)이 오는 4월 11일(금) 오후 4시에 남다른감자탕 광주 호남본점에서 '호남지역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남다른감자탕은 ‘건강감자탕’이라는 테마를 지향, 국내산식용달팽이와 6~7가지의 한약재로 깊은 맛을 자랑하는 ‘본좌탕’, 전골요리인 ‘활력보감뼈전골’ 그리고 여성들을 타깃으로 선보인 ‘여신뼈찜’ 등 기존 감자탕에서는 맛볼 수 없던 특허 받은 명품감자탕을 선보여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기존 감자탕전문점에서 볼 수 없던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를 강화한 것도 남다른감자탕의 강점이다.

특히 이번 호남지역 성공창업설명회에서는 호남지역만을 위해  ‘남다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호남지역 형제점 1, 2호점 계약 시 ‘3천만원까지 실비 지원’과 함께 ‘1년간 로열티 면제’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설명회와 함께 ‘남다른 맛 수다’ 시식간담회도 함께 진행된다. 고객들을 초청, 1시간가량 ‘본좌탕’, ‘활력보감뼈전골’, ‘여신뼈찜’ 등 남다른감자탕의 대표 건강감자탕 요리를 직접 맛보고, 재료와 조리법, 효능 등 고객의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호남지역 첫 창업설명회를 기념하여 고객이벤트도 진행한다. 남다른감자탕 가맹본부에서는 2014년 3월 17일(월)부터 4월 6일(일)까지 남다른감자탕 창업설명회 안내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등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 URL를 남다른감자탕 공식 블로그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남다른감자탕 전국지점에서 사용가능한 1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장 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9일(수)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문의 및 전화 예약: 080-777-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