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감자탕 직원전용휴게소 '남다른 꿈을 꾸는 다락방'

 

프랜차이즈 건강감자탕전문점 ‘남다른감자탕’(www.namzatang.com)이 프랜차이즈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꿈만 같은 직원 복지혜택을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남다른감자탕은 최근 ‘남다른 꿈을 꾸는 다락방’이라는 직원 전용 휴게실을 공개했다.휴게실 2층은 숙면을 할 수 있도록 냉, 보온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수면 텐트도 마련되어 있다고.

남다른감자탕 직원들의 휴식을 위해 설치된 안마의자

또한 직원 전용 안마기가 구비되어 있어 안마를 받으며 독서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각종 게임기와 컴퓨터를 맘껏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남다른감자탕 이정열 대표는 “보통의 업체들의 경우 많은 직원들이 격무에 시달리지만 변변히 쉴 수 있는 공간은 물론 동료와 담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조차 없는 경우가 많다. 오래 자리에 앉아 있다고 해서 우수한 결과물이 도출되는 것은 아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결과물은 직원들의 행복지수에서 나온다. 직원 만족은 고객 만족을 불러오는 첫 걸음이다. 수익은 직원들과 합리적으로 나누며, 다양한 복지 시스템을 갖춰 직원들을 오래도록 일하게 하는 것이 무한경쟁 사회에서 기업이 생존하는 지름길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이경희 소장은 ‘남다른감자탕’의 직원전용 휴게실의 경우 ‘프랜차이즈 기업은 복지혜택이 좋지 않다’라는 인식을 깨는 좋은 사례로 다른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적용해야 할 롤 모델이다’라고 평가했다.

건강감자탕전문점 '남다른감자탕'

이처럼 직원들의 행복지수를 높여 업무 효율성과 고객서비스 품질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는 ‘남다른감자탕’은 국내 최초 건강감자탕을 선보인 감자탕전문점으로 기존 감자탕에서는 맛볼 수 없던 명품감자탕을 선보여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서울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함께 할 형제점을 모집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문의] 080-777-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