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CEO아카데미

프랜차이즈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자영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하는 중소기업청 주최 ‘프랜차이즈 CEO아카데미’의 세 번째 강좌가 6월 24일(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대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본부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전 교육에서는 이경희 소장(한국창업전략연구소장)이 달라진 창업환경에서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전략,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의하고, 이어서 공단의 프랜차이즈 전담부서에서 중소기업청 프랜차이즈 지원정책 활용방법과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제도를 통한 경영선진화 기법을 강의한다.

총 12회에 걸쳐서 운영되는 프랜차이즈CEO아카데미는 연말까지 매주 둘째주와 넷째주 화요일 오후 2시에서 6시에 열리며 참가 희망자는 교육수강을 원하는 회차별로 신청을 해야 한다.

교육 내용에는 ‘ICT환경 변화에서의 프랜차이즈 혁신 전략’을 비롯 ‘프랜차이즈 기업 사내 감사 실무’와 ‘프랜차이즈 기업 창업에서 성장까지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경영전략’‘윤리경영시스템을 통한 경쟁력 강화방법’‘가맹점관계 관리를 통한 성장전략’, ‘프랜차이즈 기업 위기관리 시스템구축’, ‘프랜차이즈 시스템 경쟁력강화와 빅데이타 매출예측시스템’, ‘글로벌화를 통한 신성장 전략’ 등 다양한 강좌가 매회차마다 다르게 진행된다.

 아카데미 참가 기업에는 참가기업브랜드가 함께 하는 공동브랜드 설명회를 비롯 가맹점 성공 사례를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된다. 지방에 있는 프랜차이즈 CEO들을 위해 6월 24일을 비롯 총 12회중 2회는 대전에서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프랜차이즈 기업 CEO들. 교육 신청자 20명 한정으로 진행되므로, 사전신청을 해야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제3회 프랜차이즈 CEO아카데미 개최[일시] 6월24일(화) 오후 2~6시

[장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본부 교육장(대전시 둔산동 동서빌딩 6층)

[주제] 1. 달라진 창업 환경과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이경희(한국창업전략연구소 소장) '프랜차이즈기업의 전략경영 실습'               2. 중소기업청 프랜차이즈 지원 정책 소개 및 수준평가 활용 전략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프랜차이즈 지원부서

[참가 신청 문의] 02-716-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