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청주지웰시티에서 7월 7일부터 8월 31까지
전시회 기간 중 중학생 이하 자녀 영화 할인 이벤트 진행

 

CJ CGV는 국내 최초로 CGV여의도에서 처음 론칭해 성황리에 개최했던 ‘디즈니 아트워크 특별전’을 8월 말일까지 약 두 달간 CGV청주지웰시티에서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자매의 따뜻한 우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겨울왕국’ 엘사와 안나 공주,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 ‘백설공주와 잠자는 숲속의 미녀’를 포함해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 80년간 디즈니를 대표했던 캐릭터들이 대거 전시된다. 캐릭터들은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콘셉트 아트 등으로 제작돼 아이들은 물론 성인 관람객들까지 동심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날 전시된 디즈니 아트워크들은 극장 내 위치한 영화 상품 전문 편집숍인 ‘CGV씨네샵’에서도 판매된다. 페이퍼 포스터, 데코레이션 소품, 아트 토이와 피규어 등 다양한 소장품들이 준비돼 아트 갤러리를 찾은 관람객들은 물론 디즈니 컬렉터들의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디즈니 아트워크 특별전’을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회 기간 중 CGV청주지웰시티를 찾는 유치원생, 초등생, 중학생은 모든 2D 일반 영화를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디즈니 캐릭터를 직접 그리는 ‘디즈니 DIY(design-it-yourself) 이벤트’도 실시 예정으로, 선정된 최종 우승자는 CJ월디스의 홍콩 디즈니랜드 300만원 여행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참조). ‘디즈니 아트워크 특별전’은 CJ CGV가 영화관을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하며 기획한 첫 행사다. 앞선 CGV여의도 첫 전시에 이어 7, 8월은 CGV청주지웰시티에서 열린다. CJ CGV는 연말까지 CGV대구한일, 부산센텀시티 등으로 옮겨 순차적으로 ‘디즈니 아트워크 특별전’을 이어간다.▒E

 

CGV청주지웰시티
지난 4월 25일 충청북도 청주시 소재 복합쇼핑타운 지웰시티(Gwell City)에 새롭게 오픈한 상영관이다. 총 8개관 1664석 규모로, 기존 CGV청담씨네시티와 여의도 등에 선보였던 ‘레트로 빈티지’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CGV청주지웰시티는 유럽의 광장과 노천 카페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멋스러운 빈티지 느낌으로 꾸며졌다.
향후 영화관 기능뿐만 아니라 극장 내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청주 지역의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녀들에게는 워너비 아이콘으로, 어른들에게는 힐링 무비의 주인공으로 사랑을 듬뿍 독차지했던 ‘겨울왕국’의 국민 캐릭터 엘사와 안나 공주가 CGV청주지웰시티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