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즈 인 로맨스 패키지 [출처= 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은 오는 14일 화이트 데이를 기념해 연인들을 위한 <W 드림스 인 로맨스 (W Dreams in Romance)패키지>와 저녁 식사 프로모션, 우바 싱글즈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W 드림스 인 로맨스(W Dreams in Romance) 패키지>는 레드 & 화이트의 대비가 인상적인 원더풀 룸에서의 1박, 객실 내 W스타일의 풍선 데코레이션과 로맨틱 배스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코스 디너와 트렌드 와인이 포함된 식사를 레스토랑 키친(Kitchen), 나무(Namu) 또는 객실에서 즐길 수 있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어웨이스파(AWAY Spa)의 트리트먼트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48만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일부 날짜는 제외되니 프론트에 문의해보는게 좋다. 

좀 더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다면 기본 패키지에 옵션을 추가하면 된다.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커플이라면 조식 뷔페가 제공되는 '모닝 팩'(2인 기준가격 6만 8천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을, 기념일을 축하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레드 와인과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드림 팩'(7만 9천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프로포즈 팩'에는 로맨틱한 룸 데코레이션과 함께 햄퍼 박스와 장미꽃다발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22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레스토랑-키친>은 화이트 데이 당일 저녁 특별한 코스 식사를 선 보인다. 첫번째 에피타이저는 신선한 봄 해산물인 해삼과 눈다랑어, 비단멍게가 아보카도 무스와 함께 어우러져 독특하고도 조화로운 맛을 내는 통밀 도우 피자가 준비된다.

그리고 송로버섯을 얹은 구운토마토와 인삼테린이 석류와 아스파라거스 에멀전을 곁들여 제공되며, 매콤하게 양념된 민물장어는 이베리코 하몽과 미니 양배추, 수수-귀리 리조또와 함께 올려지며, 서양식 도다리 요리가 이어서 준비된다.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숯불 그릴에 구워진 쇠고기 필레 미뇽 (미국산, 100g) 스테이크는 자색 고구마 뇨끼와 발사믹-무화과 인퓨전과 함께 메인요리로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화이트데이 특별 디저트인 ‘베리 컴플렉스 (Berry Complex)’가 올려지는데, 신선한 딸기와 블루베리 무스 케이크, 산딸기 젤리와 복분자 젤라또를 한번에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차 또는 커피가 호두 트러플과 함께 제공된다. 1인 가격은 15만원 이다. 

오는 14일 화이트 데이 당일에는 <W 싱글즈 파티 – 파트 2>가 열릴 예정이다. 이탈리아 출신의 최정상급 DJ 보틴(DJ Bottin)이 메인 스테이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DJ코난과 환, 와우와 씬등이 출연한다. 파티는 3월 14일 토요일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4시까지 진행되며 인터파크를 통한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4만원에 현장 구매시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