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요가 전문 교육 브랜드 아메리카요가에서(www.americayoga.co.kr)고객들과의 감성적 교류 형성을 위한 브랜드송을 제작하여 공개했다.

브랜드송은 아메리카요가만이 가지는 다소 무거운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보다 젊고 진취적인 여성의 모습을 주제로 기획했다. 브랜드송은 언제 어디서나 아메리카요가를 이용할 수 있다는 노랫말로, 맑고 상큼한 음성으로 꾸며진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브랜드송은 아메리카요가 전지점의 통화연결음, 전화알림음, 매장음악, 각종 행사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며, 음원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아메리카요가는 직원 대상으로는 소속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강화시킨다는 취지에서 브랜드송 메이킹 영상을 함께 참여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아메리카요가의 브랜드송은 유튜브와 아메리카요가 홈페이지에서 들을 수 있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앞으로 브랜드는 서비스 제공 차원을 넘어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자발적인 참여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올해 6월 21일 처음 열리는  'UN 세계요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국민생활체육전국요가연합회가 주최하는 요가의날 행사에 공식 후원을 결정하였다. 또한 건강하고 바른 요가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