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준비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부부가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는 공간인 침실이라고 할 수 있다. 침실이 중요한 이유는 하루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는 공간이기도 하며 구성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하루의 컨디션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침실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침구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침대 속에 들어 있는 미세먼지가 폐암발병 위험을 40배 가까이 높인다고 보고 되었고, 그로 인해 신혼부부들은 어떤 침구를 선택해야 할지, 최상의 브랜드는 무엇인지에 대해 많은 고민에 빠져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침구시장에서 신혼부부들을 포함하여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는 무엇일까? 일명 김태희 이불로 유명한 알러지 방지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핫 이슈인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를 생각하는 침구과학’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알레르망은 집먼지 진드기를 차단함은 물론, 알러지를 일으키는 원인을 분석하여 알러지를 원천 봉쇄한 침구를 개발, 침구 시장에서의 최고의 알러지 방지 이불로 알려져 있다. 알레르망의 침구는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한 알레르겐을 차단하는 극세사로 제조된 특수 직물을 사용하여 제작되었고, 진드기와 먼지, 피부자극이 없는 침구다.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는 예비신부 김지은씨는 “비염이 있어서 비염예방에 좋은 이불을 찾고 있던 와중에 알레르망을 알게 되었다. 알레르망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알레르기와 침대 미세먼지 방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침구를 개발했다는 점에 대해서 상당히 만족하고 있다. 그리고 알레르망의 침구는 아토피를 방지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나중에 아이를 낳게 되면 그 때도 역시 알레르망을 구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레르망은 더욱 더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얼마 전 공식채널을 오픈했고, 오픈 기념으로참여자 중 추첨에 따라 알레르망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7월 20일까지 진행하며, 알레르망 침구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참여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알레르망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내용은 알레르망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llermanblog)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