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형 외식문화콘텐츠 선도기업 ㈜이바돔(대표 김현호)이 '바른창업설명회'으로 창업시장의 상생을 실현하고 있다.

이바돔은 7월 10일 인천 부평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바른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2월과 3월에 이어 열리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VIP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며 이바돔이 자랑하는 ‘이바돔 창업아카데미’ 투어와 이바돔의 다양한 브랜드를 1:1로 매칭해 상담받을 수 있는 시간 등으로 구성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열렸던 두 차례의 창업설명회에는 수십명의 예비창업자가 찾아와 그 열기를 확인했다.

‘2014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최고상인 대통령 표창장을 받은 이바돔은 국내 외식 산업계를 대표하는 우수 프랜차이즈다.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인 ‘이바돔 감자탕’ 외에도 ‘이바돔 제주도야지 판’과 ‘이바돔 해물아구찜과 쭈꾸미’를 새롭게 론칭하면서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바돔은 현재 전남 영광에 대규모 생산물류센터를 완공해 R&D를 비롯, 자체 생산물류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의 역량을 키우는 일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까르푸 차이나와 협약을 체결해 중국 상하이에 이바돔 직영 1호점을 오픈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모습도 만들어가고 있다.

이바돔은 이와 같은 활발한 사업 전개를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창업자들과의 동반 성장과 상생으로 이끌어내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실제로 이바돔은 부진가맹 클리닉 시스템을 갖추고 전문가를 투입해 가맹점주의 수익구조를 개선하거나, 본사 위탁운영 시스템을 통해 창업의 리스크를 덜어주는 등 창업자와의 상생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 외에도 이바돔은 본사 차원의 간접광고(PPL), 오픈 이벤트 등 전사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예비 점주를 적극 지원한다. 현재는 새롭게 시작한 KBS 2TV 주말연속극 '파랑새의 집'의 제작을 지원, 공중파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이번 이바돔 바른창업설명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사전 접수는 필수이다. 창업설명회 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이바돔 홈페이지(www.ebadom.com) 또는 전화(1644-93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창업설명회 상세 내용 -
일시 : 2015년 7월 10일 금요일 11:00~13:00
      (VIP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므로 평일에 진행)
장소 : ㈜이바돔 본사 대회의실
위치 :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옆
      (인천 부평구 길주로 659 미라쥬타워 6층 전관)
주관 : 이바돔 바른창업센터
참가신청 : 전화 또는 홈페이지 사전접수(선착순 마감, 참가비 무료)
문의 : 1644-9388, www.ebad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