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www.americayoga.co.kr)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제6회 아메리카요가 체험후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6회 요가체험후기 공모전에 응모한 회원에게 휴가비 지급 및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7월 6일부터 19일까지 아메리카요가 회원의 다양한 요가 에피소드가 접수되었다 .접수된 에피소드 중 20인을 선정하여 7월 21일부터 8월 2일까지 추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아메리카요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아메리카요가와 함께한 요가 인증 사진과 에피소드를 작성하여 제출한 후 많은 추천 댓글을 받은 회원의 에피소드 순으로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공모전 1등에게는 휴가비 30만, 2등은 20만원, 3등은 10만원이 지급되며, 이외에도 펜션숙박권,리센트클리닉피부관리권,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최종 20인에는 포함되지 못하였지만, 에피소드를 제출한 모든 회원분들에게 아메리카요가 보틀이 제공된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회원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적인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덧붙였다.

아메리카요는 연예인 다이어트의 핫 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플라잉요가를 비롯해 핫요가,필라코어요가,힐링요가, 필라요가, 밸런스요가 등 13가지의 다양한 요가를 배울 수 있으다. 평생회원 프로그램, 개인PT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대표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MEVIEW를 도입하면서 회원에게 1대1 체형, 체성분 측정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최근 천호점 오픈을 확정지으며 많은 여성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문의 : 02-516-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