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호텔아 놀자] "칵테일 1997원 판매" 스승의날·성년의날 패키지 모음

[호텔아 놀자] 가정의 달 5월,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을 통해 가족을 챙겼다면 이번주에는 고마운 지인들을 챙기는 날인 스승의 날(15일)과 성년의날(16일)이 다가온다. 이렇다할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조금 더 특색있는 선물을 주고 싶다면 호텔가 프로모션을 눈여겨 보는 것도 좋다. 호텔가에선 스승의날과 성년의 날을 맞이해 지인들에게 보답하기 좋은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제자들과 함께 선생님을 모시고 행사하기 좋게 10인 이상 식음료업장 이용시 10%의 할인 혜택을 주는가 하면, 스승의날 기념 케이크 및 패키지를 출시하고, 단 하루동안 칵테일을 1997원에 판매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번주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리츠칼튼 서울] 10인이상 행사 진행시 10% 할인 및 와인 증정 등

▲ 리츠칼튼 서울_더 가든

식음료업장에서 오는 스승의 날과 16일 성년의 날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호텔 내 옥산 뷔페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스승과 제자가 함께 만나는 자리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10명 이상의 인원이 모여 행사를 진행하면 '10% 할인'과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중식당 취홍과 일식당 하나노조에서는 소규모 모임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 16일 각각 4명 이상이 모임을 갖고 코스메뉴를 이용할 경우 더 리츠 델리의 베스트 제품 '파운드 케이크', '코사지' 혹은 '장미꽃'을 선물한다. 해당 혜택을 받으려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다스] 카네이션 무료 증정 이벤트 등

▲ 인터컨티넨탈_스승의날 특별 이벤트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기념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카네이션 무료 증정 이벤트를 13일부터 1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카네이션을 받으려면 케이크를 예약하고 구입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 케이크는 벨기에 출신 베어키러 수석 셰프 '프레드릭 스켈터(Frederic Scailteur)’직접 고안해 제작했다. 호텔 파티쉐가 스승을 날을 위해 특별하게 구성한 케이크의 판매가격은 5만원부터(세금 포함) 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1인가격으로 3인이 즐길수 있는 혜택 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_33스위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인 가격으로 3인이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33 스위트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흥인지문이 보이는 멋진 뷰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1인 가격으로 3인이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특화된 식음업장을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상품권 3만원권, 3명을 위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 및 해피아워 혜택, 친환경 인증 실내 수영장 &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 공식 페이스북 통해 자세히 볼수 있으며 가격은 38만 8000원부터다. (10%세금, 10%봉사료 별도).

[벨레상스 서울 호텔] '1997년 소주 티니' 칵테일 1997원

▲ 벨레상스 서울 호텔_1997 칵테일 프로모션01

벨레상스 서울 호텔(구 르네상스 서울 호텔)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을 위한 칵테일 프로모션을 5월 16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스페셜 칵테일 ‘1997 소주 티니’를 선보인다. 1997년 당시 대한민국이 외환 위기를 겪으며 힘든 시기를 겪었던 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 소주 시장의 큰 성장을 모티브로 한국 전통 소주의 씁쓰름한 맛과 상큼한 레몬 향이 가미된 레드 컬러의 칵테일 이다. 가격도 파격적인 1997원이다. (세금, 봉사료 포함)

송보미 기자  |  bming@econovill.com  |  승인 2016.05.13  16:26:54
송보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