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뷰티 아아템] 다양한 뷰티 브랜드, 개성 있는 아이디어 제품 ’눈길’

K뷰티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다. 드라마, 아이돌 등 한류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드라마 속 스타가 사용하는 제품, 스타의 피부 비결 등이 함께 관심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한국에서 만든 에어쿠션은 간편함과 기능을 인정받아 각종 명품 브랜드에서 같은 타입의 제품을 출시할 정도다.

하지만 모든 뷰티 브랜드의 제품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것은 아니다. 뷰티 시장이 넓어짐에 따라 새로 생기는 브랜드가 많지만 반대로 사라지는 브랜드도 많다.

이처럼 크고 넓은 화장품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최근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들은 효과는 물론 개성 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인다는 공통점이 있다. 대표적으로 유명 일러스트 작가 혹은 인기 많은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하는 것과 한 제품에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 것을 꼽을 수 있다.

이에 최근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을 모아봤다.

① 딜라잇 18 멀티플레이 키스 MAT밤 우유, 바나나, 초코, 수박, 민트 총 5가지 맛이 있는 립밤. 각 맛마다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다른 맛과 섞어 발라도 좋다.

②더페이스샵 BB 파워퍼펙션 쿠션 에어리 터치 처방으로 얇게 밀착되며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③ 23years old 블랙페인트럽바 숯 성분이 2% 가량 함유되어 30초 만에 숯 팩과 숯 클렌징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물러지지 않는 스틱형비누. 피부를 미온수로 충분히 적셔준 후, 직접 얼굴에 대고 부드럽게 롤링한 다음 미온수로 닦아내면 천연 레몬향이 시원하고 기분 좋은 청량감을 준다. 게다가 블랙헤드와 피지 흡착에 효과적이다.

④ 23years old 홈 덴탈댐 스케일링 치약 치과에서 스케일링을 받은 듯한 개운함과 깨끗함을 주는 홈 케어 치약으로, 천연방부제를 사용해 일반 치약과는 달리 마무리가 굉장히 깔끔한 편. 일명 ‘검정색 맛 치약’으로 불리며 중독성이 강해 한 번 사용하면 계속 찾게 된다고 유명하다.

▲ 출처= 더페이스샵, 23years old, 딜라잇 18



임한희 기자  |  newyork291@econovill.com  |  승인 2016.08.05  11:53:36
임한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