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유한킴벌리 ‘콧물전용 물티슈’ 출시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에 식염수와 식물성분으로 촉촉하게 콧물 케어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콧물전용 물티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 크리넥스 콧물전용 물티슈 제품. 출처=유한킴벌리

신제품은 미세먼지로 인한 비염과 환절기 감기가 많은 가을시즌에 코를 자주 풀어 코 주변 피부가 쉽게 허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콧물전용 물티슈는 콧물처리를 위해 개발된 저자극 물티슈로 부드럽고 촉촉함을 제공해서 자주 닦아도 코가 잘 헐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 시험기관 엘리드에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을 인증 받았으며, 잦은 마찰로 인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위해 식염수 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식물유래 글리세린과 판테놀 성분을 첨가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콧물 닦임성에 최적화된 이 제품은 흡수력이 일반 물티슈와는 차별화된다. 신제품은 화장지 보다는 촉촉하고 일반 물티슈보다는 물 함량이 적어, 콧물을 닦아내는데 적당한 수분기를 유지하고 있다. 기존 물티슈보다 수분 흡수력이 더 향상됐으며 원단이 더 도톰해서 콧물을 잘 흡수하는 특징이 있고 휴대가 간편하게 디자인 되어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8.11.21  10:51:43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