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가 감사와 사랑을 표현한 문구를 담은 가정의달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SPC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을 표현한 문구와 화사한 꽃을 담은 기획 제품 20여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대표 케이크 제품은 ▲상큼한 딸기 요거트 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로운 '화이트 러브플라워' ▲핑크빛 2단 케이크시트 위에 카네이션과 손가락 하트 모양 장식을 얹은 '핑거하트케이크'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화이트 케이크시트 위에 메시지가 나오는 장식물을 올린 '서프라이즈 꽃길 케이크' 등이다.

프리미엄 롤케이크도 선보인다.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와 통단팥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프리미엄 롤케이크 '앙버터롤'을 비롯해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망고파인애플 파운드' ▲트로피칼 애플망고와 부드러운 크림을 조합한 '애플망고 롤케이크'도 맛볼 수 있다.

전통 선물세트로는 ▲서산 감태, 고창 땅콩, 가평 잣으로 만든 '정일품(正一品) 전병' ▲건강을 기원하는 팥과 수정과·쌍화차맛으로 구성한 '다과(茶菓)양갱' ▲밤·팥·파인애플과 더불어 보양원료 홍삼을 더한 양갱세트 '양갱미감'을 준비했다.

5월을 맞아 특별한 구매 혜택도 주어진다.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바 딜리버리로 주문하면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쿠폰으로 5000원 할인이 가능하며, 카드사·페이사 혜택 2000원이 중복 적용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제품의 맛부터 포장 디자인만으로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진심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