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휠라, 퍼포먼스 러닝슈즈 ‘웨이블렛 알파’ 출시브랜드 신발 연구센터 ‘휠라 글로벌 랩’ 연구로 탄생한 ‘에너자이드 2.0 알파’ 미드솔 폼 적용
▲ 출처=휠라.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퍼포먼스 러닝슈즈 ‘웨이블렛 알파(WAVELET ALPHA)’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드솔 쿠셔닝과 아웃솔의 지지력을 강화해 러닝을 포함한 외부 활동 시 최적의 착용감을 느끼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웨이블렛 알파는 휠라 고유 기술력으로 개발된 ‘에너자이즈드 2.0 알파’ 폼을 미드솔(중창)에 적용했다. 휠라 신발 관련 연구센터인 휠라 글로벌 랩(FILA GLOBAL LAB)의 오랜 연구와 역학 분석을 거쳐 탄생한 신규 미드솔 폼으로, 기존 휠라 에너자이즈드 미드솔보다 견고해진 반발성과 탄성을 갖췄다.

가벼운 무게와 탁월한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어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러닝뿐만 아니라 일상 속 걷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도 최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신발 소재는 기존 메시보다 내구성과 통기성, 경량성이 뛰어난 반투명 ‘모노메시’와 여러 견사를 겹쳐 직조한 ‘샌드위치 메시’를 혼합 사용했다.

가벼운 무게감과 함께 통풍성 또한 우수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신기 좋다. 갑피 전면에는 무재봉 공법의 플래그(FLAG) 패턴을 부착해 착화 시 발의 옆면을 단단하게 받쳐줘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앞쪽 양 측면에는 휠라 리니어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물결치는 듯한 아웃솔 디자인은 경쾌함을 배가했다. 베이지, 블랙, 블랙·화이트, 화이트·블루·레드 조합으로 세련미를 갖춘 4가지 색상은 스타일리시한 운동복에도, 트렌디한 일상복에 매치하기 쉬워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계절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파스텔컬러 버전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어글리 슈즈를 비롯해 다양한 카테고리 인기 슈즈를 선보인 휠라가 심혈을 기울여 기술력을 집약, 업그레이드한 러닝슈즈를 새롭게 제안했다”며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러닝화 본연의 특성을 갖춘데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웨이, 실용성까지 갖춰 올여름 시티 러닝은 물론 다양한 퍼포먼스시에 멋스럽게 착용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휠라 웨이블렛 알파 슈즈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6.30  15:01:11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자이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