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NS홈쇼핑, 판매 목표 대회 온라인 진행..."혁신 또 혁신"7일 판매목표대회 유튜브로 진행, 마스크 100장·손소독제 10개 배포
▲ (사진 왼쪽부터) NS홈쇼핑 2020 하반기 판매목표대회 행사 모습. NS홈쇼핑 임직원이 ‘판매목표대회’ 행사 라이브 방송을 보고 있다. 출처=NS홈쇼핑.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NS홈쇼핑은 7일 ‘2020 하반기 판매목표 대회’를 언택트 방식을 적용해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에서는 영업부문 임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상상하반기로 나눠 매년 ‘판매목표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7일 NS홈쇼핑 본사(판교소재) 대강당에서 진행된 ‘2020 하반기 판매목표대회’행사는 ‘두 이노베이션(Do! Innovation) 2020’을 슬로건으로 도상철 대표를 비롯해 시상 등에 참여한 임직원 41명만 참석해 진행됐다. 상반기 높은 성과를 올린 팀과 임직원을 치하하는 시상식 후에는 2020년 구호인 ‘이지쇼핑(Easy Shopping) 2020, 목표달성 가격!품질!서비스!’를 외쳤다.

고객에게는 신뢰 기반의 편리하고 쉬운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생산성 향상과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대다수 영업부문 임직원들은 재택근무지와 각자 자리에서 유튜브를 통해 ‘판매목표대회’ 행사 방송을 보며 2020년 하반기의 목표달성과 성공을 기원했다.

도상철 대표는 "상반기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따른 힘든 사업 환경속에서도 NS홈쇼핑 임직원 모두의 힘으로 상반기에 목표 달성 성과를 이뤘다”며 “이미 NS는 하반기 ‘포스트 코로나’라는 불확실성에 대비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는 충분한 전략을 마련했다. 다시 이루겠단 의지와 차별화된 실행력을 발휘하면 2020년 주어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의 ‘판매목표대회’는 언택트 방식을 적용해 진행됐으며, 판매목표대회 기념 선물로 전 임직원에게 마스크 100장과 손소독제 10개가 담긴 선물 박스도 전달됐다. 뿐만 아니라 NS홈쇼핑은 임직원의 안전한 근무 환경 확보를 목표로 언택트 스마트 출입관리 시스템 운영, 자율 근무제도 활성화, 사내 메신저와 이메일 전화 등을 활용한 업무 진행, 비대면 회의 문화, 대면 보고 시 일정 간격 유지 등의 생활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7.08  11:02:55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전략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