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에듀윌.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5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전망과 상대평가 돌파비법 등에 대해서 공개하고, 2부에서는 ‘왜 주택관리사는 에듀윌인가?’ 합격 이후에도 지원하는 든든한 에듀윌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3부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와 2019년 고득점 합격생과의 Q&A 시간을 마련해 수험생들 궁금증을 풀어준다.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에 참여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수강료 ‘파격특가’를 공개한다.

실시간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선물세트(1명), 에어팟 2세대(1명), 50% 수강할인권(2명), 스타벅스 커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전까지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합격생 필기노트, 합격노트 세트, 소식지, 네잎클러버 등 에듀윌 합격 굿즈 세트를 증정하고, 사전질문까지 등록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추가 증정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설명회 참여는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