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글로벌 브랜드 '반얀트리 그룹'이 운영하는 호텔 '카시아(Cassia)'를 강원도 속초시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마스턴제88호속초피에프브이㈜는 반얀트리 그룹과 지난 7월 카시아 속초 위탁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반얀트리 그룹은 이번 협약을 통해 카시아 호텔 브랜드의 상품 개발을 위한 기술과 디자인, 서비스, 운영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위탁 운영을 맡게 된다.

반얀트리 그룹은 전 세계 25개국, 47개 사업장에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체인이다. 현재 46개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호텔과 리조트, 스파, 갤러리, 골프, 레지던스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5개의 브랜드(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다와, 라구나)에 집중돼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카시아'는 스타일리쉬한 휴가용 별장을 찾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한 모던 유니크한 컨셉의 레지던스 호텔 브랜드다. 카시아는 현재 인도네시아 빈탄과 태국의 푸켓에서 운영 중이며, 제주와 마닐라, 중국 지역에서도 지속적으로 운영 체결이 진행되고 있다.

반얀트리 그룹의 카시아 속초는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유지하며 캐주얼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사업지는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일대에 연면적 120,175㎡, 지하 2층~지상 26층, 총 717실 규모로 인허가를 진행해 7월 17일 건축허가가 완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