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NE능률.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빨아 쓰는 유아용 호비 캐릭터 순면 마스크(이하 호비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순면 100% 소재로 만들어진 무형광, 무표백 국내 핸드메이드 제작 상품으로 호비 마스크, 항균 처리 지퍼백, 길이 조절 스토퍼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아이챌린지 대표 캐릭터 호비를 사용해 평소 마스크 착용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얇은 60수 아사면을 사용해 아이들이 숨쉬기 편하게 만들었다. 또한 세탁 후 재사용 할 수 있고, 끈 길이 조절이 가능해 만 2세부터 5세까지 착용할 수 있다.

아이챌린지는 호비 마스크 론칭을 기념해 오늘(26일) 인스타그램에서 제품 특가 판매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두 세트 묶음 구성은 22%, 다섯 세트 묶음 구성은 2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아이챌린지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쓸 수 있는 캐릭터 마스크를 제작해달라는 고객들의 의견이 많았다”며 “친근한 호비 캐릭터로 아이들이 마스크 착용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