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홈앤쇼핑.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이 9월1일부터 3일간 ‘슈퍼홈&데이’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홈&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매월 초 고객에게 쇼핑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그 첫번째로 9월 슈퍼홈&데이 행사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며, 청구할인 및 적립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일에는 ‘슈퍼 청구할인데이’로 KB국민카드 7% 청구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1일 00시 00분부터 23시 59분까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바일앱을 이용할 경우 기존 10% 할인과 10%적립에 추가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일부터 3일까지는 ‘슈퍼 적립데이’가 진행된다. 홈앤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기간 내 2회 주문 및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5%가 추가 적립되고, 2회 주문 및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결제금액의 10%가 추가 적립된다.

모바일앱을 이용할 경우, 기존 10% 할인과 10%적립에 10%를 추가적립 받을 수 있다. 추가적립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 쇼핑혜택 확대를 위해 슈퍼홈&데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10% 할인·적립 및 릴레이팡팡 혜택과 함께 해당 행사 단독 혜택도 적용 받아 고객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쇼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