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몬스가구가 상반기 베스트 상품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에몬스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에몬스는 상반기 인기 상품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제품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다. 아도니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를 비롯해 아델 침대, 시크릿 가든20 침실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다.

아도니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태리 1등급의 통가죽을 사용한 제품이다. 원터치 작동, 키즈락 버튼, USB포트 등의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또한 소파와 벽 사이 공간이 필요 없는 퍼펙트 제로월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델침대는 45단계의 섬세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형 침대다. 이태리 가죽을 사용해 고유의 질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라지킹(LK), 킹(K), 슈퍼싱글(SS) 사이즈로 구성되며, 킹(K)사이즈 기준 기준 132만원에서 99만원에 판매한다. 

시크릿가든20 침실시리즈는 따뜻한 아이보리빛 컬러 도어와 자연스러운 패턴의 하프미러 장식으로 침실의 분위기를 연출한 제품이다. 화이트 세라믹과 원목으로 매치한 몽블랑 식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진행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3년 연속 가정용 가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부장은 "이 모든 수상은 에몬스가구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인기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